본의 아니게 인물사진 모음집_2011.01

10월 23, 2012

안샘 회사 가기전 커피숍에서…미선이랑
한 때 나의 룸메 우쭈쭈님~
스푼나이즈 방문
아저씨 포스 풍기는 스푸나이즈때 원지오빠
한 땐 나의 보스, 지금은 동네 오빠ㅋㅋㅋ
재환 앤 진한
깨소금 쏟아지는 시영부부
황징징
임할매
화니


송민땡 결혼식날 공항떠나기 전 아슬아슬 도착 ㅋㅋ 미안~
그리고 송서방님 사진실력ㅋㅋㅋㅋ

우연히 만난 슬비
언제였지?

by Leica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