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저리

3월 22, 2010

신이라고 불리는 소문이…ㅋㅋ

미술학원 원장되신 멧돼지군

다이어트 성공하면 찍어주세요~ㄴㄴ

간만에 등장하신 거북군

술없인 하루도 못사는 오케이CEO님

우연히 들린 소라군의 선배가하는 떡볶이 가게서..맛없음…

양양 너껀 다 흔들렸다…카메라가 거부한다..ㅋㅋ

이것두..ㅋㅋ

앞으론 정성스럽께 찍어야지….반이상 흔들렸으….

항상 똑같은 표정!! 모델감은 아니군..ㅋㅋ

아주 잠시 MC클럽 모임중…

은선언니랑 일준오빠가 준 선물과 함께…

One Response to “이리저리”

  1. 양양 Says:

    지훈선배 박사님 프로필 사진이다!!!!ㅋㅋㅋㅋ
    내사진 흔들려서 맘에 들어! 나 다 카메라 들고 있어~완전 포로그래풔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