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씽

3월 1, 2010

최고연봉자.깔콘이ㅋㅋ

살앙에 빠진 민땡~

또 또 연락 안하시고!! 둘다 똑같아~

지들끼리 약속 잡았다 취소하고 다시 맘대로 잡았다 옮기고 시간없다고 빨리가야한다하고  거북군이 혼내줄라고 벼루다 약속시간 10분 늦었는데 지들끼리 벼르고 있었음. 너네 뭐닝

치즈~

여기 식사는 괜찮았는데 짓다 말은듯한 건물…간판은 있었니? 근데 사람은 많았음~ 커피 완전 비쌈

글서 자리 이동~ㅋ

여기 사진은 죄다 흔들렸음

five tables

여기서 먹은 맛으로 어제 스파게티 따라했다가 망했다… 면은 엄청 많이 삶아서 또 폭식하고..ㅋㅋㅋㅋㅋ

fuji TIARA. good bye~

3개의 답글 to “고고씽”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