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_MT

2월 16, 2010

일일 보드강사~ 지옥훈련 강행하시느라 피곤하셨셔요?

열혈강의중!!

자나깨나 불조심!!

남은 식료품은 내가 가져간다~앙양!!

 선배님표 뿔은라면! 거북군은 면만 넣었습니돠~

집에가기 전~

아잉~ 찍지 마세용~

거북군은 늙어서 구경만…

앙~양~~

이제 지베 가요~~

fuji. TIARA

5개의 답글 to “OF_MT”

  1. 양양 Says:

    꺄~~~~~~~~~~~악!!!!!!!!!!!!!!!!!!
    빵빵터뜨린 천기님이 내이름을 ㅋㅋㅋㅋㅋ

  2. yun-a Says:

    홍기오빠 헤어스퇄 ㅋㅋㅋㅋㅋ
    나도 일일강습 받고싶당..
    늘지 않아 맨날 똑같아 처음타는 기분ㅋㅋㅋㅋ

  3. 1000Gi Says:

    이제서야 봤네.ㅋㅋㅋ 재미있었던 추억이야~ ㅎㅎ거북이 올해 겨울좀 좋아지려나?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