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 life of KAME _09

10월 28, 2009

20091014_09화

13개의 답글 to “Quest life of KAME _09”

  1. y.bear Says:

    은근 따로 노는 세상ㅋㅋ 이번것도 재밌다 캐릭터 어쩔ㅋㅋㅋ

  2. 양양 Says:

    내 얼굴 왜 피드백적용 안된거냐~!~!흥!! 근데 은선언니 프란체스카같아ㅋㅋㅋ

  3. 소라 Says:

    머야! 왜 나 맨날 먹는 얘기만 써?!
    근데 신영이 캐릭 좀 구리다~푸훗!
    뒷머리는 언제 민거야?ㅋㅋ
    나 아니니까~

  4. reunseon Says:

    야야 내가 언제저랬냐?디자인하기싫어서미쳐하는사람인데.;; 나왠지재수없다야.;; ㅋㅋ 배는어쩔꺼야!!!ㅜㅜ!!

  5. yun-A Says: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 우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양 왜케 똑같어~ ㅎㅎ 글구 점점 거북이로 변신하네~
    ㅋㅋㅋㅋ 잼있다 ㅎ

  6. 1000Gi Says:

    일단군=른선인지얼마가지 않아 알게 되었음..ㅋㅋㅋ
    한논리군은 종환형이야? ㅋㅋㅋ 앙양도 흡사한데? ㅋㅋ
    재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