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 2009

20091014_공지

9개의 답글 to “”

  1. 양양 Says:

    왜!!빵꾸똥꾸야!!ㅋㅋ
    거북군달린다어때~!~!~!!~! 거북군느리게걷기??ㅋㅋ
    나 뽑아줘 빵꾸똥꾸!!

    • graphy82 Says:

      ㅋㅋ 아직 몰라…탐구생활도 따라한거라서…..흔하지 않은 제목 없을까 하고서는….
      작업 해야하는디….맨날 귀타나서 하다말고 한다…캭~ 11월 되서야 올릴 듯 싶다….
      이번엔 MC클럽 사람들 나옴ㅋㅋㅋ

  2. reunseon Says:

    음..
    이셋은 mc클럽 멤바들인가?그럼 난 맨왼쪽이여? 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나아님어쩌지;; ㅋㅋㅋ)

  3. yun-A Says:

    난 언제쯤 이영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