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Toya

9월 6, 2009

kame from graphy82 on Vimeo.

090822_23

ㅎㅜㅅ
뤼미에르 영화도 이런 화질은 아니었다규~ ㅠㅠ
시대에 뒤떨어지는 거북군!!
이제 쿨픽2500이여 안뇽~
작티 사러 고고고~

11개의 답글 to “welcome to Toya”

  1. reunseon Say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죽겠다. 미술관에서
    윤아 무서워.ㅜㅜ 지금 새벽인데 음악땜에 더 무섭다!!! ㅋㅋㅋ

    • graphy82 Says:

      언닌 잠시 무서웠징….나는 편집하면서 여러번 들었는뎅….
      출발비디오 여행에서 나온 관절염 걸린 그루지 귀신 생각나서
      무서워 죽는 줄 알았으!! 캭~

  2. y.bear Says:

    와ㅋㅋ재밌으 ㅎㅜㅅ은 뭐야? 훗인가;;;

  3. myrrh Says:

    도대체 작티는 언제 사는거야? 산다고 한지 2년 넘은건 알고 계신감? ㅋㅋㅋ

  4. 양양 Says:

    사람을 다 개그로 만들어놨! 웃기다 ㅋㅋ
    나 없을땐 동영상 찍지 말래니까! 흥!!

  5. splash9 Says:

    이거 뭔가 아방가르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