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822

9월 4, 2009

01

귀타느니깐 발만 담궈야지

02

아~놔!! 사진올릴꺼 정리하다가 언니땜시루 완전 널부러졌음!!ㅋㅋ

03

04

소라언니는 지금 강의중!!

05

다리 오므리고 조신하게….은선언니는 자세 교정중

06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한명씩 앉기시작함….

07

신형님 안에 거북군과 해리양

08

희정언니는 지금 광합성 중

10

훗…..자세 교정 깜빡하신 은선언니

11

모델 포스 해리양….

12

지금은 결혼 상담 중…  우리는 결혼할 나이!!! ㅠㅠ

15

윤아언니의 관심

14

레이싱 걸?!!ㅋ

16

거북아… 막국수는 언제 나오는거니?

17

소라언니랑 은선언니는 지금 롤리팝 폰카의 뽀샤시에 감탄중…

근데….다크서클이!!! ㅋㅋㅋ

17b

훗…이제 만족하는거얌?

20

공기 짱 하늘도 짱…거북군 사진은 꽝!

22

눕고

23

또 눕고, 자고 

24

또 자고

25

그러다 지치고

26

은선왈:  윤아야 마니또 누군지 나한테만 알려주라…

윤아왈: 내가 왜?….

27

밥때가 되니 다들 서있는군…훗

28

갑자기 나한테 왤케 잘해줘? 난 너의 마니또?!! ㅋㅋ

그래서 다들 서있었던 거얌?!!!!

29

아웅~

 30

2차로 방안에서 술마시자고 했던것이 화근이었어…. 내말이~

31

화장을 하는것보다 지우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뒤로 짜파게티 먹고 영화 검은집 30분 보고 11시도 안되서 잤다…

놀러와서 11시 전에 자본 적은 처음인 듯

6개의 답글 to “090822”

  1. 양양 Says:

    다들 다리에 근육이 없어!!
    내 꿀벅지를 좀 본받아ㅋㅋㅋㅋ
    진숙아 나 실시간으로 리플달고 있어 짱이지!

    • graphy82 Says:

      너 몇시에 리플 단거야? 올리는 도중에 리플 단듯….ㅋㅋ
      워드프레스에서 사진올리는거 좀 복잡한거같아…
      몰라서 그럴 수도…. 올리는데 좀 걸렸당….훙~

  2. reunseon Says:

    악!!!!! 적나라한 사진들이 많구만.ㅋㅋ
    야야 2500아직 죽지않았다야. ㅎㅎㅎ

  3. yun-A Says:

    아하하하하!!!!~
    진짜 웃긴사진 많다 ㅎㅎㅎ

    사진 올리느라 고생했넹~ 글도 잼있공~ ㅎㅎ
    ㅋㅋㅋㅋㅋ 한 밤에 완전 큭큭 거리고 운는중 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