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 life of PN509 _06

6월 15, 2009

20090615_06화b

보기에는 미르오빠지만 말투는 서교수님이었음 ㅠㅠ
천기오빠도 나왔다_캐릭터 쉬울줄 알았는데 완전 어려워서
지워버렸음ㅋ

8개의 답글 to “Quest life of PN509 _06”

  1. myrrh Say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최고닷~!

    • graphy82 Says:

      완전 순간이동해서 나한테 치욕을 안겨주다니…
      자존심 장난아니게 뭉게졌었음…꿈이었지만!!

      쳇….나 오빤테 짤렸는데…
      천기오빤 그냥 쳐다만 보고있었음….아직도 생생…
      이거 몇일 가는데….쩝;;

  2. 양양 Says:

    완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르오빠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라언니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000Gi Says:

    ㅎㅎㅎㅎ 부라보!!! 마지막 미르트루퍼의 포즈(학교때 생각나..ㅋㅋ)가 아주 굿 엑설런트야!!! ㅋㅋㅋ 아놔 ~ 대박 대박!!! ㅋㅋ 이마트 어택또 했구만.. 저 이마트 봉지!! ㅋㅋ 근데 난 왜 안그려줬어.. 그만큼 특징이 없는거야??? 우앙!!
    슬퍼슬퍼!!

  4. 양양 Says:

    천기오빠 그냥 얼굴에 아이나비 써줘 ㅋㅋㅋㅋ

  5. graphy82 Says:

    to Yang Yang:
    너 한테 댓글쓸라 누르면 엔터키가 없어진다…글서 따로씀 힝~
    아이나비 화면엔 길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라고 …
    이동경로를 다시 확인하겠습니다.
    막이래…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