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술님결혼식

6월 4, 2009

2009-06-04 10;41;34
090524_photo by Yang Yang

8개의 답글 to “김술님결혼식”

  1. reunseon Says:

    요새 이런캡춰가 유행인거야? ㅎㅎ

  2. 양양 Says:

    편하지?ㅋㅋ 야근데 해상도가 저게 뭐냐ㅋㅋ 내 롤라이 품질떨어져!

    • graphy82 Says:

      ㅋㅋㅋ 알쓰 앞으로 하나씩 저장해서 스크랩할께..은선언니랑 너랑 자주업뎃하니깐 자꾸 로모판게 후회되고있으 ㅠㅠ……그나저나 작티사야하는데..

      갈대밭 사진은 난중에 올릴께…화질은 아주 많이 떨어지지만…. 증거은폐!!ㅋㅋㅋ

  3. 1000Gi Says:

    난 배경으로만 나왔네.ㅋ.ㅋㅋㅋ


  4. however I can’t read korea.
    but i can know about photos.


답글 남기기

